9살 아이와 국내선 타는데 뭘 가지고 가야하나요?

9살 아이와 국내선 타는데 뭘 가지고 가야하나요?

miri 2 607

9살 아이와 국내선 타는데 뭘 가지고 가야하나요?  

2 Comments
dana 2023.09.07 09:12  
혹시 모르니까 birth certificate을 준비해갔는데
아이디랑 여권카드를 보더니 아이한테 이름이뭐냐 몇살이냐 물어보더니 이사람이 누구냐고..ㅎㅎ
그래서 아이가 당연히 우리 엄마라고 했더니 알고 있었다면서 좋은 여행되라고 스티커까지 주더라구요.
아무것도 안물어보는 사람도 있고 이렇게 두번 확인 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birth certificate을 가져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jiny 2023.09.07 07:54  
국내선을 탈 때18세 미만은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