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이사온 집에 전에 살던분 우편물이 계속 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로 이사온 집에 전에 살던분 우편물이 계속 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clara 3 993

새로 이사온 집에 전에 살던분 우편물이 계속 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3 Comments
woojin 2023.11.16 13:28  
저도 제 메일보다 전에 살던 분 메일이 더 와서 우편함 열자마자 보이게끔 바닥에 라스트네임 크게 적어놓고 가족들 이름 적어놨더니 다른 메일 안들어오더라구요..
sophie 2023.11.16 11:42  
저는 우체부랑 자주 마주쳐서 항상 인사하는데 그녕 우체부한테 말했어요..
jihye 2023.11.15 11:04  
편지에 Return to Sender 라고 쓰시고 우체통에 넣으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