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비행기 탈 때 아이디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국내선 비행기 탈 때 아이디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haju 2 664

내일 국내선 비행기를 타는데 리얼아이디가 없어졌어요.. 지갑에 잘 넣어놨는데 아무리 찾아도 보이질 않네요..

여권을 가져가자니 성이 다르고 국내선 비행기 탈 때 아이디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Comments
dana 2023.11.22 08:03  
영주권 여권 리얼 아이디 다 괜찮습니다.
taein 2023.11.17 11:21  
네 저도 영주권 가지고 탄적 있어요..
문제 없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