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리뉴 시기가 됐어요.. 꼭 리얼아이디를 해야할까요?

아이디 리뉴 시기가 됐어요.. 꼭 리얼아이디를 해야할까요?

sarah 3 670

만약에 지금 아이디를 리뉴를 하면 dmv에 가지 않아도 되는데 리얼아이디를 하려면 dmv를 가야하거든요..

꼭 지금 리얼아이디를 해야할까요?

3 Comments
woojin 2024.03.06 04:56  
어짜피 해야할거라면 예약하고 가서 새로 만드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lydia 2024.03.05 13:32  
대략 1년정도 남은건데.. 저라면 그냥 리얼 아이디 만들것 같네요..
dana 2024.03.05 11:36  
2025년 5월 7일까지라서 여유는 있지만 어쨌든 그 전에 가서 해야한다는 거죠.. 구지 돈을 두번 들일 필요가 있을까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