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 브레드에 스프가 많던데 어떤게 맛있나요? 추천해주세요!

파네라 브레드에 스프가 많던데 어떤게 맛있나요? 추천해주세요!

sunhee 3 661

파네라 브레드에 스프가 많던데 어떤게 맛있나요? 추천해주세요! 

3 Comments
minsun 2024.04.15 18:53  
저도 French onion soup 너무 좋아해요! 이 스프에다가 빵 찍어 먹으면 훨씬 더 맛나요~ㅎㅎ
sanha 2024.04.12 07:05  
French onion soup 너무 좋아해요..ㅎㅎ
taein 2024.04.12 06:17  
broccoli soup 맛있어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