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을 쓰고 계신분들 선글라스 어떤거 착용하시나요?

안경을 쓰고 계신분들 선글라스 어떤거 착용하시나요?

jihyo 1 753

안경을 쓰고 계신분들 선글라스 어떤거 착용하시나요?

1 Comments
siyung 2024.04.18 13:09  
눈 아래 기미 때문에 알 큰거 쓰고 다니는데 젠틀몬스터가 아시안핏이라 좋더라구요. 한국 브랜드 젠틀 몬스터 추천이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