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후에 홈리스 너무 많아요 ㅠㅠ

오하후에 홈리스 너무 많아요 ㅠㅠ

최고관리자 0 759

화와이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홈리스을 종종 보는데 


오하후에는 점점 많아 지는것 같아요 ㅠㅠ


전에 엘에이 놀러 갔었을때도 홈리스가 길에 너무 많아서 걷는데 피해다니냐고 혼났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화와이도 홈리스들의 천국이 되는거 아닌지 너무 걱정이 되네요 ㅠㅠ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