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부모님이 오시는데요 핸드폰 사용 질문입니다

한국에서 부모님이 오시는데요 핸드폰 사용 질문입니다

꼰대 1 1207

한국에서 부모님이 오시는데 핸드폰 사용을 어떻게 해야합니까?


심카드를 사서 해야하는지요? 저가 한국 갔을때는 누가 알려줘서 심카드를 사서 미국핸드폰 잘 썼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Comments
papajons 2024.05.29 10:06  
한국에서 오실때 언락폰이면 유심사서 사용 가능해요.. 뭐 유심 없어도 와이파이 되는곳에서는 카톡 유투브 할수 있고요, 티모빌가게에서 유심칩 팝니다.
맨위로↑